작성일 : 18-11-03 17:37
대륙의 끔찍한 교통사고
 글쓴이 : 我詩我
조회 : 8   추천 : 0  

선루프로 몸 내민 소년, 표지판과 충돌 사망


대륙의 끔찍한 교통사고

 

차량 밖으로 몸 내민 소년, 표지판과 충돌 사망

 

네이트 계정 댓글 수78페이스북 계정 댓글 수0트위터 계정 댓글 수0글씨 확대글씨 축소

 

아이를 주의깊게 돌보지 않는 부모의 어처구니 없는 행동이 끔찍한 사고를 가져왔다.

 

최근 중국 영자매체 상하이스트 등 현지언론은 자동차 선루프에 상반신을 내민 소년이 다가오는 표지판과 충돌해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황당한 사고는 지난달 28일 오후 5시 경 장시성 신위시 인근 고속도로에서 발생했다. 이날 도로를 달리던 한 승용차에서 갑자기 소년이 선루프를 통해 얼굴을 내밀고 일어섰다. 자동차에서는 부모와 아이의 웃음소리가 터져나오는 것도 잠시, 소년은 높이를 제한하는 표지판에 그대로 부딪쳐 사망했다.

 

사고를 목격한 운전자는 "차량 안에는 부모가 있었으나 왜 아이가 위험천만한 행동을 하게뒀는지 이해하지 못했다"면서 "멀리서 다가오는 표지판이 보였는데 속도도 줄이지 않았다"고 밝혔다. 현지 경찰의 조사에 따르면 사망자는 13세 소년으로 밝혀졌으며 사고직후 현장에서 사망했다.

 

현지언론은 "경찰이 사고 원인을 조사 중에 있으나 부모의 부주의로 인한 참사로 보인다"면서 "이와 유사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당국의 적극적인 계도가 필요하다"고 보도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박종익 기자



~~~~~~~~~~~~~~~~~~~~~~~~~~~~~~~~~~~~~~~~~~~~~~~~~~~~~~~~~~~~~~~~~~~~~~~~~~~~~~~~~~~~~~~~~~~~~~~~~~~~~~~

운전자가 선생님이고 다른 학부모의 아들입니다. 

머리 두동강 나서 그자리서 사망, 12살인데 참... 

보조석 보험 1만 위안(180만원)밖에 안들었는데 

동승자가 사망해서 저 운전자 분이 70-80만 위안 (1억 3천 정도) 물어줘야합니다. 

인생폭망한거죠. 끔찍합니다. 참 어이없는 사고가 많죠.


저 영상 찍은 사람도 문제가 많죠. 저거 머리 쪼개진거까지 영상 찍고 지나갔답니다.

그래서 중국의 인터넷 웨이보에서 말이 많아요. 저거 왜 사고유발될때까지 그냥 뒀냐고...